• 커뮤니티

  • 알면 알수록 믿음이 커지는 (주)CIA열린교육 영어교육사업부입니다.
HOME >  커뮤니티 >  FAQ

 

A

참가자들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85% 이상의 학생들이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캠프 직후 재등록도 타사보다 매우 높은 편입니다. 특히 영어 실력면에서 만족도가 높으며 재참가율 및 소개건이 50%가 넘을 정도입니다.

A

CIA영어캠프는 캠프 비용에 항공료, 보험료, 비자, 공증서류, 원본교재, 수업료, 숙식/숙박비, 액티비티, 캠프 사진, T셔츠, 모자, 비타민, 우유제공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후 관리 프로그램으로 전화영어, 평생일기첨삭, 기타 교육 컨설팅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개인용돈과 국제전화비용은 개인이 부담하게 됩니다.

A

CIA영어캠프에서는 24시간 거의 모든 시간을 영어로 공부하고 활동하기 때문에 영어기초가 약한 학생들도 필요에 의해 영어를 구사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처음에 학생들의 능력에 따라 생활표현을 말하고 익히는데 어느 정도의 적응 기간이 필요하지만 1주~2주 정도만 지나면 어느덧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은 스스럼 없이 해나가는 모습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캠프 기간 동안 규칙적인 학습을 통해 영어 공부하는 방법을 깨닫고 스스로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고안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실력 향상, 영어에 대한 강한 동기부여 성취, 스스로 공부 및 생활할 수 있는 셀프리더십이 형성 됩니다.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의 데이터를 분석해 보면 Speaking->Writing->Listening->Reading순으로 4가지 영역의 많은 편차 없이 고루 발달하게 됩니다.

A

저희 CIA열린교육은 조기유학이나 어학연수의 밑거름이 될 수 있는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으며 수많은 캠프참가자들이 캠프 후 조기유학을 원해 ‘캠프-조기유학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반 조기유학 프로그램 보다 더 많은 할인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

캠프가 시작되면 우편물은 보내실 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우편물서비스가 한국과는 많은 차이가 있으며 짧게는 20일 길게는 20일 이상이 소요되기 때문에 캠프가 끝나고 도착할 수도 있다는 점을 꼭 인지 해주셔야 합니다. 수화물 수령시에도 한국과는 다르게 본인이 직접 수령하러 가야하는 번거로움도 있기 때문에 외부노출도 그렇고 직원수령시 인력낭비의 문제점이 있기 때문에 우편물 서비스를 실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 가능한 방법 : 각 1주차 학생들의 경우 2주차 학생들 출발 전까지 서울 사무실로 택배를 보내주시면 2주차 팀이 요청하신 우편물을 현지로 가져갈수 있습니다.

A

요즘 많은 캠프들이 캠프 종료 후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CIA영어캠프의 사후관리 시스템은 막강합니다. 캠프 후에도 전화영어3개월과 평생 영어일기 첨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유학이나 영어교육에 대한 상담도 언제든지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A

인천공항에서 출국심사를 받고 나서부터 여권관리는 CIA 영어캠프에서 일괄적으로 해주고 있습니다. 캠프가 끝날때까지 본부 금고에 보관하며 기타 비자연장이나 여권확인업무 때에 열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귀국 당일에는 공항에서 여권을 아이들에게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부모님께서는 여권을 꼭 확인해주셔합니다.

A

필리핀 현지에 법인 어학원을 가지고 있는 CIA영어캠프는 인적자원/물적자원에 대한 지원이 잘되어있기 때문에 강사들의 주기적인교육, 리조트 관리, 현지 비상사태에 대한 대비가 잘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교육법인이기 때문에 강사들 선별부터 교육까지 타사에서는 따라올수 없는 양질의 수업이 가능하며, 매 캠프 전/후 시설관리가 철저히 되고있기 때문에 학생들 캠프내 생활을 불편하지 않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A

만약 1년 이상의 장기개념의 어학연수 또는 유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현지 학교에 넣어 직접 부딪히도록 하는 것도 효과적인 영어학습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지 학교에 입학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문제점에 노출이 됩니다.


▶ 한국인 친구가 있는 경우, 정석적으로 한국친구끼리만 어울리려 하므로 한국어로만 의사소통을 하게 됩니다. 이에 대해 그 학교의 외국인 선생님은 “문화차별”이라는 이유로 한국어 사용에 대해 엄격한 통제를 하는 경우가 드물다고 합니다.


▶ 한국인 친구가 없는 경우에는, 학생의 성격이 아주 외향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몇 개월 동안 영어도 한국어도 사용하지 않은 벙어리 냉가슴을 앓게 됩니다. 그로 인해 초등학생이나 중학생들은 성장기에 있어 민감한 연령대이므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상당합니다.


▶ 1년 이상 외국에서 학교 생활을 하므로, 다시 한국에 돌아왔을 때 한국 교육시스템 (학교생활, 학업, 엄격한 선생님 등)에 적응하기가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