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A정보

  • 알면 알수록 믿음이 커지는 (주)CIA열린교육 영어교육사업부입니다.

 정부허가확인

㈜CIA열린교육은 오랜 현장경험과 검증된 교육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필리핀 영어캠프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영어교육전문기업입니다.

 

반드시 눈으로 확인하자!

큰 기업에서 진행하는 영어캠프의 경우도 직접 눈으로 서류를 확인하시기 전에는 안심하시면 안됩니다

어학연수 떠난 113명, 필리핀 억류!!

SSP, TESDA 서류만 눈으로 직접 확인 했다면 아무일도 없었다.  해당기사 보기 ▶

99% 허가업체 판별법 하나,

 

홈페이지에 SSP, TESDA
로고는 있는데 클릭이 안된다구요?!

99% 허가 업체 아님

99% 허가업체 판별법 둘,

 

허가서류를 보여주는데
글씨가 너무 작아서 잘 모르겠다구요?

99% 허가 업체 아님

99% 허가업체 판별법 셋,

 

서류는 보여주는데 서류상 업체명과
진행상 업체명이 일치하지 않는다구요?

 

예) 서류상 업체명 “코끼리" 진행상 업체명 “강아지"

서류 업체명 : CEBU INTERNATIONAL ACADEMY

진행 업체명 : CIA(Cebu International Academy)

 

<CIA TESDA 허가증>

99% 대행업체 or 외주업체

※정식 SSP 허가증 : 필리핀에서 공부할 수 있는 허가증입니다.

● SSP란?

Special Study Permit의 약자로,

필리핀 이민국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합법적으로 허가를 해주는 허가증의 한 형태로 학생 개인이 신청해서 받는 것이 아니라 SSP 신청 가능한 교육기관이, 필리핀 이민국에 소속 학생에 대한 SSP 발급 신청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필리핀 어학연수 시 어학원을 선택하실 때에는 SSP발급 정식허가등록 교육기관인 어학원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즉 SSP를 발급하는 교육기관은 합법적인 교육기관이고 SSP를 발급하지 않는 교육기관에서 공부를 한 학생들은 체류기간 혹은 출국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SP나 TESDA가 없어서 보여주지 않으면 99%가 불법입니다.

정기적으로 혹은 무작위로 필리핀 이민국에서 한국 학생들에게 SSP 및 어학원에 TESDA 요구를 합니다. 이것이 없을 경우 얼마 전 뉴스에서 보듯이 “어학연수 떠난 113명, 필리핀 억류…SSP 수수료 미지급 때문“ 처럼, 수용소에 구속이 되었다가 강제 추방을 당하게 됩니다. 강제 추방을 당할 경우 다시는 필리핀에 입국을 할 수 없으며, 학생들이 당하는 피해는 엄청 커지게 됩니다. 더구나 수용소에서 몇 달 간을 영문도 모르고 갇히게 됩니다. 그래서 SSP, TESDA 인가를 받지 않은 불법 어학원을 조심해야 되는 이유입니다. 모두 SSP, TESDA허가 업체라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눈뜨고 코를 베어가는 경우에 해당 됩니다.

캠프 출발 전 꼭 정식업체인지 아닌지 서류를 요청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하세요.

99% 허가업체 판별법 넷,

 

필리핀기술교육부 사이트에서 등록 체 확인하기

아래 필리핀 정식허가업체 확인 방법을 참조하세요!

1. TESD 사이트에서 ‘Registered Courses’를 선택

2. 입력창에 빨간글씨와 동일한 정보 입력

3. Cebu International Academy 를 선택

4. 정보확인

● TESDA란?

Technical Education and Skills Development Authority로서,

필리핀 기술교육 및 개발위임기관에 어학연수, 학교입학 등 정식인가 등록이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서류로써 일반강사가 아닌 정식 강사(Teacher)에게 자격증을 부여하고 지속적으로 교육관리 하는 기술교육기관.

TESDA 발급은 학원시설, 강사의 자격 여부, 구비서류 등이 갖춰진 교육기관만 받을 수 있으며,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앞의 자격조건에 충족하지 않았다는 증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