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A정보

  • 알면 알수록 믿음이 커지는 (주)CIA열린교육 영어교육사업부입니다.

 안심캠프정책

㈜CIA열린교육은 오랜 현장경험과 검증된 교육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필리핀 영어캠프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영어교육전문기업입니다.

 

응급의료실(양호실) 한국 의료약품 50~60여가지 구비

저희 ㈜CIA열린교육은 전문 한국인간호사 선생님을 모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주/야간 응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최고급 한국 의료약품(필리핀산 약품 미사용)으로 구비되어 있고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국 간호사

저희 ㈜CIA열린교육은 한국인간호사 선생님이 캠프장에 상주하며 학생들의 건강을 관리합니다. 보통 저녁 10시까지 간호사 선생님이 업무를 보시며 그 이후에는 특별한 일이 없을 때 필리핀 야간 간호사 선생님이 업무를 보게됩니다.

- 병원진료 시 한국인 간호선생님, 필리핀 현지간호사 선생님 혹은 한국인솔자 선생님이 직접학생을 인솔하여 병원에 갑니다.

- 저학년 용의 검사를 전체검사 시 진행하고 있으며 건강에 관한 교육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 특이사항이나 부모님요청사항이 있던 학생들은 리스트를 따로 만들어 개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 캠프생활 중 병원진료가 필요하다고 판단 시 부모님께 전화로 보고를 드리며 진료후에도 앞으로의 진료일정에 관하여 전화를 드립니다.


용의&건강체크

한국인 간호사 선생님을 비롯하여 담임을 하고 계시는 한국선생님께서 따로 관리해 주고 있습니다. 관리가 많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따로 한국선생님께서 항시 특별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 저학년 양치하기

- 하루에 물 3잔 이상 마시기

- 손톱, 발톱 깎기(저학년 학생은 선생님들이 해줍니다.)

- 머리감기 / 샤워하기

- 밥 먹기 전 비누사용해서 손닦기(식사량 체크 시 한명씩 검사합니다.)

- 여학생 특별교육

- 응급처치 교육


전문 조리사

캠프기간동안 제공되는 식단은 한국전문영양사가 직접 학생들이 좋아하며 웰빙 가능한 식단으로 준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매일 새벽 2시 현지 시장에서 직접 신선한 재료를 구입하여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주 3회 간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