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munity

 

11월 24일, 25일 레벨테스트와 주니어 오리엔테이션 일정 안내

작성자: CIACAMP님    작성일시: 작성일2022-11-22 10:54:15    조회: 1,310회    댓글: 0

안녕하세요. CIA영어캠프 입니다.

이번주에 있을 레벨테스트와 오리엔테이션에 대한 일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레벨테스트 및 프리테스트 진행

11월 24일 목요일 0시 부터 CIA영어캠프 홈페이지 로그인후 "마이페이지>레벨테스트 및 프리테스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이동후 1번 프리테스트 시험보러가기 통해 프리테스트를 볼 수 있으며, 프리테스트는 80문제 단어를 30분간 단어의 뜻을 쓰는 방식으로 되어 있고 프리테스트가 끝난 학생은 프리테스트의 점수에 따라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학생들의 프리테스트 성적은 캠프 직원들이 수기로 순차적 채점을 진행하다보니 프리테스트가 끝나면 레벨테스트 생성까지 최대 이틀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프리테스트를 진행하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2. 주니어 오리엔테이션 진행

11월 25일 금요일 오후 1시에는 주니어 오리엔테이션이 온라인 zoom 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 대상은 학생이 아닌 부모님을 대상으로 해드리는거라 학생들은 참여하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오리엔테이션 내용은 오리엔테이션 시작에 앞서 간단한 캠프 직원들의 소개를 시작으로 오리엔테이션 진행은 진행자의 화면 공유 방식으로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 "주니어O/T자료"를 이용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유 화면을 제대로 보시려면 화면이 큰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에서 zoom에 접속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모바일에서는 화면이 작아 음성을 듣는데는 상관없겠지만 내용을 보시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이 평일 오후 1시에 진행하다보니 참석하지 못하시는 부모님께서 걱정하실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에 있는 "주니어O/T자료"를 이용해 진행하는 부분이다보니 리마인드의 개념이라 꼭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 입니다. 캠프준비에 있어 "주니어O/T자료"를 읽어 보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사무실로 전화주시면 상담 해드릴 수 있습니다.


11월 25일 오후 1시 온라인 Zoom 주니어 오리엔테이션 참가 링크 : 

https://us06web.zoom.us/j/81826640744?pwd=bERCTFpVZHdiVFpHcWtrQldZZzA2dz09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